산봉우리

가을산에서 나는 버섯들은?

자연인206 2023. 9. 3. 16:11
반응형
SMALL

처서가 지나면서
산골 농장에도
풀베기 숙제가 끝나는 시간이 되었어요.

모처럼
산골 농장에 찾아온 여유있는 시간들입니다.

오미자 수확시기는 몇일 남았고
날씨도 좋아서
강아지들과 같이
가을이 찾아오는 깊은 산속으로 가 보았어요.



새 식구가 된지
백일이 채되지않은
아기 풍산개들의 변화가 놀랍습니다.

산길을 가는동안
혼자 다니지않고
멀어지다가도 부르면 달려와 주어
얼마나 대견하던지요




갈황색미치광이 버섯
큰갓버섯을 만나고
싸리버섯 군락지를 기대했지만
어린 몇송이 구경이 전부였네요




도중에 만난 오소리가
콜리와 대결하는 모습까지
담력있게 가까이서 지켜보더군요





얼마나 피곤했는지
돌아와서는
간식을 먹고
그대로 쓰러져 누워버렸어요




올해는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인지
싸리버섯이 흉년인것같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