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우리

농막 난방에는 무시동 히트가 최고

자연인206 2024. 10. 6. 07:22
반응형
SMALL


참옻나무에
단풍이 물 들고

밤이면
영상 10도 이하로 떨어지는
서늘한 가을입니다.


겨울 추위를
대비하기 위해

올해는
무시동 히터를 준비해 보았어요.

독립엔진으로
열풍을 생산해주는 장비여서
캠핑족들 사이에서
성능이 검증되어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등유나 석유를 연료로 써는데
연비가 시간당 0.5리트 내외라니
경제적일뿐만 아니라

5평내외의 작은 공간은
금새 뎁혀진다니
기대가 됩니다.

시운전을 해보았는데
오두막이
난로를 피운것 마냥
후끈후끈
사우나를 방불캐했어요.


높아져 가는 하늘 아래에서
꾸지뽕이 잘 익어 가네요


마가목 열매는
모두 수확을 했는데
양이 제법되어
올해는 모두 알콜 발효를 시켜
보드카를 만들어 볼까해요.


옆산 이웃댁으로 부터 선물받은
마지막 개복숭아 맛이 꿀맛이네요


가을이 성큼성큼 깊어갑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