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우리

약초 추출액으로 고순도 농축분말 만들기

자연인206 2017. 4. 27. 10:48
반응형
SMALL

세상이 좋아지다보니 장비가 얼마나 좋아졌는지
옛날에는 몇날몇일 아궁이에 불을 지펴야 얻을수있었던것을
지금은 신식 장비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할수있도록 저온에서도 몇시간만에 뚝딱해주네요.


남미 아마존강 유역에서 자생한다는 타히보가
암치료와 당뇨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이 약초의 약성을 더 많이 얻고싶으시다고해서

타히보를 먼저 탕제해서 얻은 추출물을
진공저온 농축기로 가루를 만들수있을때까지 농축했어요

농축고를 분쇄기에서 갈았더니 고운분말로 변신~끝 ㅎ

타히보 재료 5kg를 농축했더니 약 270g의 순도 100% 타히보 고농축가루로 만들어 드렸답니다.

ㅎㅎㅎ 약성이 어마무시할듯느껴지시죠?

순도가 높아 과다 섭취시 부작용도 있을수있는만큼 먹는량을 잘 결정해야하겠지요.

ㅎㅎ 한번 맛보실~~~분~~~???
근데 죄송해서 어쩌죠~ㅎ 저는 의뢰받은것이어서 드릴수있는 권한이 없네요 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