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지뽕 나무
꾸지뽕나무
- 꾸지뽕나무는 일반 뽕나무와는 달리 나무줄기에 가시가 돋아있고
잎이 감나무 잎과 비슷하고 두텁고 솜털이있의며 뽕잎을떼어내면
하얗고 진한 액체가 배출되며 병충해를 받지않는것으로
되여있습니다. 꾸지뽕나무는 줄기와 잎 껍질 열매 모두 약으로 사용합니다.
1. 꾸지뽕나무의 성분
- 플라노보이드인 모린. 루틴. 모르찐 등은 각종 암에 좋은 성분들로써
항암 효과가 탁월하며. 아스파라긴산. 글루타민산. 리보플라빈 등의 성분이 다량
항유되어있습니다.
2. 비타민 B1.
- 당질대사의 필수요소로써 식욕증진. 노화방지. 장운동원활. 신경안정제.
심장병에 좋습니다
3. 비타민 B2.
- 노화방지. 신경안정. 장운동.
4. 비타민 c.
- 피로회복. 동맥경화. 모세혈관 을 강하게합니다
5. 후라보노이드계 성분이 암세포의 성장을 저해하는 효과가 탁월하며
항암효과가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 위암. 식도암. 직장암. 자궁암. 간암. 폐암등 갖가지
- 줄기와 잎 60 ~ 120 g에 물 1되 를 붓고 물이 반으로 줄어들때까지
약 한 불로 달여서 수시로 차 마시듯 마십니다. 암으로 인한 통증이 줄어들고
복수가 빠지며 몸의 전반적인 상태가 차츰 좋아집니다. 꾸지뽕나무기름을
내어 복용하면 더욱좋습니다.
7. 만성간염
- 줄기와 잎 30 ~ 60 g 조릿대 10 ~ 15 g 오리나무껍질 30 ~ 50 g 에
물 한 되를 붓고 물이 절반으로 줄어들�까지 달여서 수시로
물대신 마신다
8. 자궁염. 냉증 생리가 잘 안나올때
- 꾸지뽕나무 30 ~ 60 g 에 물 한 되 를 붓고 달여서 수시로 복용하거나
꾸지뽕 나무기름 을 내어 2 ~ 3 숟갈씩 하루 2 ~ 3 회 마신다
9. 신경통 관절염 요통
- 꾸지뽕 나무줄기나 잎을 달인물로 아픈 부위를 씻거나 짓 찧어서 하고
이와같이 꾸지뽕나무 30 ~ 50 g 을 물로 달여서 하루 3 ~ 4 번
에 나누어 복용한다 꾸지뽕나무는 통증을 멎게하고 염증을
없에며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하는 작용이 있어서
신경통과 관절염에 뚜렸하게 호전시킨다
10. 종기. 종창. 피부염. 습진. 타박상
- 꾸지뽕나무잎과 껍질 을 날것으로 짓찧어서 붙이거나 달인물로 씻는다
11. 만성 요통이나 무릎 통증
- 꾸지뽕나무 줄기와 잎 50 ~ 70 g 에 물 1되를 붓고 푹 끓여서 하루 3번
나눠 복용합니다 이와같이 꾸지뽕 나무 달인 물로 목욕한다
12. 양기부족 정력이 약한데 유정
- 가을철에 잘익은 꾸지뽕 나무 열매를 따서 .5도 이상 소주에 한달쯤
담가 두웠다가 잠자기전에 한잔씩 마신다 또는 꾸지뽕나무 열매를
그늘에서 말려 가루내어 한번에 5 ~ 10 g 씩 하루 3 번씩 먹는다
꾸지뽕 나무열매는 신장기능 을 튼튼하게 하고
정액을 늘리는 작용이 매우쎄다
13. 폐결핵 기침
- 꾸지뽕나무 30 ~ 50 g 을 물로 달여서 하루 3 ~ 4 번 복용한다
꾸지뽕나무는 가래를 없에고 갖가지 균 을 죽이거나 억제하는
작용이있습니다
14. 눈에 핏발이 서거나 충혈될때
- 꾸지뽕 나무 줄기 껍질을 진하게 달인 물로 수시로 눈을 씻는다
15. 생리가 많을때
- 꾸지뽕나무 20 ~ 30 g. 오이플 10 ~ 15 g. 느름나무 뿌리껍질 20 ~ 30g
에 물 한 되를 붓고 반이되게 달여서 하루 세번으로 나누어 복용한다
16. 상처나 종기가 화농하여 냄세가 몹시 날때
- 꾸지뽕 나무 밑에 자라는 버섯을 말려 가루내어 오동나무 씨만하게
꿀로 알약을 빚어 한번에 20 ~30 개씩 하루 3 번 밥먹고 나서먹는다
꾸지뽕나무 버섯은 찔레나무 버섯과함께 우리나라에서 나는
모든버섯중에서 항암효과가 가장 높은것으로
효과가있습니다
17. 귀에서 소리가 나거나 잘 들리지않을때
- 꾸지뽕나무 뿌리를 달인물로 술을담가 복용하거나 꾸지뽕 나무열매를
말려 가루내어 한번에 5 ~ 10 g 씩 하루에 3번 먹습니다
쌍떡잎식물 쐐기풀목 뽕나무과의 낙엽소교목.
학 명 Morus bombycis
분 류 뽕나무과
분포지역 한국·일본·중국·타이완·사할린섬 등지
자 생 지 산지나 논밭둑
크 기 높이 7∼8m, 지름 약 50cm
산지나 논밭둑에서 자란다. 높이 7∼8m, 지름 약 50cm이다. 나무껍질은 잿빛을 띤 갈색이다. 작은가지는 잔털이 나거나 없고 점차 검은빛을 띤 갈색이 된다. 잎은 달걀 모양이거나 넓은 달걀 모양으로서 길이 8∼15cm, 나비 4∼8cm이다. 가장자리에 불규칙하고 날카로운 톱니가 있고, 뒷면 주맥(主脈) 위에 털이 약간 나며 끝이 꼬리처럼 길다. 턱잎은 일찍 떨어지고 잎자루에는 잔털이 나며 길이 5∼25mm이다.
꽃은 암수딴그루이거나 웅성화(雄性花)로서 5월에 핀다. 수꽃이삭은 새가지 밑에서 아래로 처지고, 암꽃이삭은 녹색 타원형이며 꽃자루에 잔털이 나고 암술머리는 2개이다. 열매는 집합과로서 6월에 자줏빛을 띤 검은색으로 익으며, 육질(肉質)로 되는 화피가 합쳐져서 1개의 열매처럼 된다.
잎 끝이 길게 발달하는 것을 꼬리뽕(var. caudatifolia), 잎이 깃꼴로 갈라지는 것을 좁은잎뽕(for. dissecta), 잎이 5개 정도로 크게 갈라지는 것을 가새뽕(for. kase), 잎이 두껍고 윤이 나며 바닷가에서 자라는 것을 섬뽕(var. maritima), 한해살이의 줄기가 붉은 것을 붉은대산뽕(var. rubricaulis)이라고 한다.
기구재·조각재·조림수 등으로 쓰고 잎은 누에의 사료, 나무껍질은 약용이나 제지용으로 쓴다. 한국·일본·중국·타이완·사할린섬 등지에 분포한다. (네이버백과사전)
꾸지나무(Paper Mulberry)
Broussonetia papyrifera 쐐기풀목 뽕나무과 쌍떡잎식물. 높이 12m. 낙엽활엽소교목으로 잎은 넓은 달걀 모양 또는 원형이다. 밑은 심장형이고 끝은 꼬리모양으로 뾰족하며 결각(缺刻) 또는 날카로운 톱니가 있고 양쪽에 털이 있어 까칠까칠하다. 꽃은 암수한그루로 수꽃 이삭은 원기둥형이며 밑으로 늘어지고 암꽃 이삭은 원형으로 잎겨드랑이에 난다. 5월에 꽃이 피고 열매는 핵과(核果)로 구두주걱 모양이며 취합과(聚合果)는 원형이고 9월에 익는다. 수피는 제지용으로 쓰이며 열매는 약용, 어린 잎은 식용한다. 조림에 적합한 나무로 표토(表土)가 깊은 비옥한 땅 특히 밭둑에 적당하다. 한국·일본·타이완·중국·인도에 분포한다. (야후 오픈위키)
[구지뽕나무기름] 각종 암에 좋다는 민간요법
뽕나무과의 꾸지뽕나무(자목)의 뿌리, 열매 껍질을 사용한다. 꾸지뽕나무는 줄기에 길고 날카로운 가시가 있고 가을철에 오디를 닮은 열매가 빨갛게 익는데 맛이 좋다. 돌뽕나무, 활뽕나무, 가시뽕나무 등으로도 부른다.
꾸지뽕나무 잎을 차로 달여서 마실 수도 있고, 가루를 내거나 환을 만들어 먹어도 좋다.
잎, 줄기, 뿌리, 껍질, 열매를 모두 쓴다. 줄기를 물로 달이면 물이 붉은 빛으로 우러나는데, 굵은 줄기는 수십 번을 달여 우려내도 같은 빛깔의 물이 우러난다. 차 대신 늘 마시면 맛도 괜찮고, 면역력이 세어져서 질병에 걸리지 않으며 살결이 아름답게 된다.
꾸지뽕나무의 주성분은 플라보노이드, 글리코시드, 유기산, 당분, 아미노산모린 등이다. 꾸지뽕나무는 예로부터 뼈를 튼튼히 하고 혈액순환을 개선시키고 여자의 기능성 자궁 출혈, 생식기 질환에 많이 사용하는 약초이다. 구지뽕나무의 항암 효과는 여성 생식기 암과 소화기 암에 좋다.
항암실험을 보면 식도암 세포에 직접 작용하여 세포독작용을 일으키고 뚜렷한 진통 작용이 있는 것으로 나타나 있다. 말기 자궁암이나 난소암에 좋다는 것이다. 특히 구지뽕나무에서 뽑아낸 기름은 구입이 쉽지 않다.부인의 냉증, 생리불순, 대하, 뱃속에 덩어리가 있는 것을 없애며 갖가지 염증을 낫게한다. 월경과다에는 꾸지뽕나무와 느릅나무 뿌리껍질, 마편초를 함께 달여서 복용하고, 눈이 침침할 때에는 꾸지뽕나무를 달인 물로 눈을 자주 씻으면 좋다. 눈이 침침하고 눈앞에 안개가 끼인것처럼 눈앞이 어른거리는 데에는 꾸지뽕나무 수액을 눈에 떨어뜨려 넣고 조금 후에 깨끗한 물로 헹구어 내면좋다. 꾸지뽕나무 줄기를 봄철에 상처를 내면 수액이 나온다.
꾸지뽕나무 뿌리껍질 신장을 좋게하고, 혈액을 잘 통하게 하고, 근육의 경련을 풀어주는 작용이 있다.
암나무와 숫나무가 있으며 잎 모양도 뽕나무와는 조금 작으며 다르게 생겼다.
꾸지뽕나무는 자궁암, 자궁염, 냉증, 생리불순, 관절염, 신경통 등에 좋아서 여성들의 질병에 좋다. 꾸지뽕나무는 어혈을 없애고 오줌을 잘 나가게 하고 간장과 신장의 기능을 튼튼하게 하고 온갖 염증을 없앤다는 것이다.
꾸지뽕기름 자궁암. 자궁근종.자궁염증. 냉증. 위암 .식도암. 결장암. 직장암 등의 소화기관 암에도 쓴다. 중국의 상해시 28개 병원에서 소화기 암환자 결장암 직장암 등에서 70% 이상의 치료결과가 입증되었다 한다. 암세포 억제가 있고 복수환자에게 소변을 도와서 복수를 줄여주고 몸무게가 증가하는 결과가 있다. 부작용이 없어서 암에 좋은 기름이다. 지리산일대에서 자생하는 구지뽕나무 줄기에 폐암. 대장암. 피부암 .자궁암에 좋아 높은 플라보노이드가 많이 있는 것으로 보고되어 있다. 하루에 2-3 수저씩 5배생수에 타서 하루 1번씩 음용하면서 상태를 보면서 3~5회까지 늘린다. 그리고 담석. 신장결석 등에는 하루에 1수저씩 음용하는 것이 좋다.
구찌 뽕나무 기름 내는법
아래의 방법은 일반적으로 계략적인 방법을 설명하는것이므로 직접하려면 많은 경험이 없으면 기름을 낼 수 없습니다. 왕겨의 량과 불의 온도를 적정하게 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름이 나오지 않거나 또한 기름이 다 타버리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쉽게 기름을 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번 시행착오를 겪어야 가능하리라 사료됨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구지뽕(생나무)를 사용해야 한다.
1. 2말(40리터 정두) 이상 들어가는 오지항아리 2개를 마련하여 그중 1개를 목부분만 남기로 땅속에 파묻는다 .
2. 남은 항아리에 구지뽕나무 줄기를 날 것으로 잘 게 썰어서 가득 담고 항아리 입구를 삼베천으로 두세겹 덮은 다음 명주실로 단단하게 묶는다 .
3. 구지뽕나무가 들어있는 항아리를 땅속에 묻은 항아리 위에 엎어놓고 맞물린 부분을 진흙을 이겨 잘 봉하고 위의 항아리에 새끼줄을 동여감고 진흙을 물로 이겨 3~5cm두께로 바른 다음 항아리 위에 왕겨 10가마니쯤을 쏟아쌓고 불을 붙여 태운다 .
4. 1주일쯤 지나 왕겨가 다 타고나면 아래 항아리에 구지뽕나무 기름이 고여 있는데 이것을 통이나 병에담아 냉장고에 보관하여 두고 1번에 2-3숟갈씩 5배 정도의 생수에 타서 하루 3~5번 정도 마신다 .맛이 역하고 화근내가 심하게 나므로 먹을 때 역겨운 점이 있다.
항암효과 높아 암에도 쓴다.
식도암,,위암, 결장암, 직장암 같은 소화기관의 암에 주로 쓰고 폐암이나 간암에 쓴다. 동물실험에서도 갖가지 암세포에 대한 억제작용이 있음이 입증되었고 중국이나 일본에서도 실제임상에서 활용하여 좋은 결과를 보고 있다. 꾸지뽕나무는 식도암,,위암, 결장암, 직장암 같은 소화기관의 암에 주로 쓰고 폐암이나 간암환자에게도 쓴다. 항암제나 방사선요법을 쓸 수 없는 환자들에게서 썩 좋은 결과를 거두었다고 한다.
구지뽕나무기름 암세포를 더 자라지 못하게 하거나 줄어들게 하는 작용과 통증을 가볍게 하고 밥맛을 좋게 하여 몸무게를 늘려주고 오줌을 잘나가게 하여 복수를 없애주는 작용이 있다. 또 말기 암환자의 저항력을 키워 주어 스스로 병을 이겨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꾸지뽕나무는 부작용이 없어 암에 좋은 결과가 있는 식물이다.
갖가지 암에는 꾸지뽕나무줄기와 잎 60-120g에 물 1되를 붓고 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달여서 수시로 물 대신 마신다. 자궁암 직장암에는 꾸지뽕나무기름이나 달인 물로 관장을 하면 더욱 빠르다.
꾸지뽕나무기름 항암작용 높아 암에 쓴다.
한 번에 2-3숟갈씩을 5배 가량의 생수에 타서 하루 3-4번 마신다.
지리산 일대에 자생하고 있는 꾸지뽕나무의 줄기 껍질에 폐암, 대장암, 피부암, 자궁암 등에 결과가 좋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보고되고 있다. 또한 꾸지뽕나무는 화학요법이나 방사선요법을 쓸 수 없는 환자들한테 써서 좋은 결과를 보고 있는데 종양을 더 자라지 못하게 하거나 줄어들게 할 뿐만 아니라 통증을 가볍게 하고 식욕을 증진시켜 몸무게를 늘려주고 복수를 없애주는 작용이 있다.
지금부터 꾸지뽕나무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분류 : 뽕나무과
●분포지역 : 한국[전남.전북.경남.경북.충남.황해], 일본, 중국
●서식장소 : 산기슭의 양지쪽, 마을 부근
●꾸지뽕나무의 효능
1. 약성은 따뜻하고 맛은 달고 쓰며 독은 없다.
2. 이 나무는 여성들의 여러 가지 질병에 좋은 약으로 쓰인다.
3. 부인의 붕중혈결 [崩中血結]을 다스리고 월경을 통하게 하며 어혈을 풀고 신장의 결석을 없
앤다.
4. 근골을 튼튼하게 하고 혈액을 맑게 하는 작용을 한다.
5. 위암, 식도암, 간암, 대장암, 폐암, 부인암 등 갖가지 암에 민간요법으로 널리 쓰이고 있는데 가
장 탁월한 효과가 있는 질병은 자궁암, 자궁근종이다.
6. 열매를 오래 먹으면 머리와 수염이 검어지고 신장의 기능이 좋아진다.
7. 어혈을 깨뜨리고 근육을 풀어준다.
꾸지뽕나무잎을 차로 달여서 마실 수도 있고 가루를 내거나 알약을 만들어 먹어도 좋다. 잎, 줄기, 뿌리, 껍질, 열매를 모두 약으로 쓴다. 줄기를 물로 달이면 물이 붉은 빛으로 우러 나는데 굵은 줄기는 수십 번을 달여 우려내도 같은 빛깔의 물이 우러난다. 차 대신 늘 마시면 맛도 괜찮고 면역력이 세어져서 질병에 걸리지 않으며 살결이 아름답게 된다.
갖가지 암에는 하루에 꾸지뽕나무줄기와 잎 60-120그램에 물 1되를 붓고 반으로 줄어들 때까지 달여서 수시로 물 대신 마시거나 기름을 내어 복용한다. 뱃속에 있는 덩어리를 없애고 어혈을 풀며 온갖 염증을 없애고 기운을 늘린다. 자궁암이나 직장암에는 꾸지뽕나무기름이나 꾸지뽕나무를 진하게 달인 물로 관장을 하고 피부암에는 발라 주거나 달인 물로 자주 씻어 주면 효과가 더욱 빠르다 . 꾸지뽕나무는 맛은 달고 성질은 따뜻하며 독이 없다 . 부인의 냉증 , 생리불순 , 대하 , 뱃속에 덩어리가 있는 것을 없애며 갖가지 염증을 치료한다 . 월경과다에는 꾸지뽕나무와 느릅나무 뿌리껍질 , 마편초를 함께 달여서 복용하고 , 눈이 침침할 때에는 꾸지뽕나무를 달인 물로 눈을 자주 씻는다 . 눈이 침침하고 거미줄이 눈에 들어간 것처럼 눈앞이 어른거려는 데 에는 꾸지뽕나무 수액을 눈에 떨어뜨려 넣고 젓가락에 솜을 감아 물을 약간 묻혀서 눈동자를 씻어낸다 . 봄철에 꾸지뽕나무 줄기에 상처를 내면 수액이 제법 많이 흘러나온다 .
꾸지뽕나무 뿌리껍질은 성질은 평하고 맛은 쓰다 . 신장을 보 하고 정(精) 을 모아들이며 혈액을 잘 통하게 하고 근육과 힘 줄을 풀어주는 작용이 있다 . 요통 , 정액이 저절로 새어나오는 것 , 각혈 , 피를 토하는 것 , 외상으로 인한 상처를 치료한다 . 꾸지뽕나무를 달인 물로 술을 만들어 마시면 풍허로 인해 귀가 들리지 않는 데 , 과로로 인한 허약증과 몸이 마르는 증상 , 허리와 아랫배가 차가운 증상 , 신허 요통 , 몽정 등을 치료한다 . 또한 열을 내리고 혈액순환을 좋게 하며 근육과 힘줄을 풀고 경락을 잘 통하게 한다 .
요통에는 꾸지뽕나무뿌리껍질 160그램에 술을 넣고 볶은 다음 물로 볶아서 복용한다 . 피를 토하거나 각혈에는 꾸지뽕나무뿌리껍질 40-80그램을 까맣게 볶아서 물로 달여서 설탕이나 꿀을 풀어서 하루 3-4 번에 나누어 마신다. 교통사고로 심하게 다쳤거나 몹시 맞아서 골병이 들었을 때에는 꾸지뽕나무뿌리껍질 30-40그램을 좋은 술로 달여서 하루 3-4 번 마신다 . 중상을 입었을 때에는 5-7 번 마시도록 한다 . 외상이나 멍이 들었을 때에는 뿌리껍질을 짓�어 술을 섞어서 붙여도 좋다.
꾸지뽕나무 열매는 가을에 잘 익은 것을 따서 쓴다 . 성질은 평하고 맛은 쓰고 달다 . 열을 내려고 혈분에서 남은 열사 ( 熱 部 )를 없애며 근육과 힘줄을 풀어주고 경략을 잘 통하게 한다 . 타박상으로 상처가 나고 멍이 들었을 때에는 잘 익은 꾸지뽕나무 열매를 잘게 썰어서 그늘에서 말려 가루 낸 다음 알약을 만들어 좋은 술과 함께 마신다 . 하루 2번 5일에서 10일 먹는다.
●기름을 내면 최고의 암 치료약
꾸지뽕나무 기름을 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 먼저 20리터 이상 들어가는 오지항아리 두 개를 마련하여 그 중 한 개를 목 부분만 남기고 땅 속에 파묻는다 . 남은 항아리에 꾸지뽕나무 줄기를 날 것으로 잘게 썰어서 가득 담고 항아리 입구를 삼베 천으로 두세 겹 덮은 다음 명주실로 단단하게 묶는다 . 그런 다음 꾸지뽕나무가 들어 있는 항아리를 땅속에 묻은 항아리 위에 엎어놓고 맞물린 부분을 진흙을 이겨 잘 봉하고 위의 항아리에 굵은 새끼줄을 칭칭 감고 진흙을 물로 이겨 3-5 센티미터 두께로 바른 다음 향아리 위에 왕겨 10가마니쯤을 쏟아 붓고 불을 붙여 태운다 . 굵은 꾸지뽕나무를 골라서 쓰는 것이 좋다 . 굵은 것일수록 기름이 많이 나온다 .
일주일쯤 지나서 왕겨가 다 타고 나면 아래 항아리에 꾸지뽕나무기름이 고여 있는데 이것을 통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하여 두고 한 번에 2-3 숟갈씩을 5 배 가량의 생수에 타서 하루3-4번 마신다 .
꾸지뽕나무 50 킬로그램쯤을 기름을 내면 3-5 리터쯤의 기름이 나오는데 맛이 역하고 화근내가 심하게 나는 것이 결점이다 .
꾸지뽕나무 기름은 갖가지 피부병 , 무좀 , 습진 , 부스럼 , 피부 궤양 등에 바르면 효험이 뛰어나고 잇몸 염증이나 치주염 , 구 내염 , 인후염 등에도 효과가 좋다 . 무엇보다도 이 기름은 폐암 , 위암 , 인후암 , 식도암 같은 갖가지 암 치료에 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 경남 밀양에 사는 77세 된 장씨 노인은 10여 년 전에 폐암 선고를 받고 수술을 할 수도 없는 말기 상태에
이르렀으나 꾸지뽕나무 기름을 내어 열심히 복용하고 폐암을 스스로 고쳤다 . 그 뒤로 꾸지뽕나무를 생명의 원인이라고 하여 수천 그루를 밭에다 옮겨 심고 가꾸며 기름을 짜서 수많은 난치병자들을 치료하였다 .
나무의 기름을 내어 약으로 쓰는 것은 우리나라에만 있는 독특한 전통이다 . 일본이나 중국에는 나무 기름을 내어 약으로 쓰지 않는다 . 엄나무나 피나무 , 싸리나무 , 물푸레나무 등도 기름을 내면 갖가지 난치병을 치료하는데 매우 좋은 약이 된다.
꾸지뽕나무는 항암효과가 매우 높다 . 동물실험에서도 갖가지 암세포에 대한 억제작용이 있음이 입증되었고 중국이나 일본에서도 실제임상에서 활용하여 좋은 효과를 보고 었다 .
꾸지뽕나무는 식도암 , 위암 , 결장암 , 직장암 같은 소화기관의 암에 주로 쓰고 폐암이나 간암환자에게도 쓴다 . 항암제나 방사선요법을 쓸 수 없을 정도로 악화된 환자들한테서 매우 좋은 결과를 거두었다고 한다 . 중국의 상해시 종류의원을 비롯한 28 개 병원에서는 소화기 암환자 266 명에게서 71퍼센트의 치료효과를 거두었는데 이들 환자들은 식도암46례 , 위관련 암 95례, 결장암 및 직장암 46례로써3-4기의 말기환자가92퍼센트였다고 한다 .
꾸지뽕나무는 암세포를 더 자라지 못하게 하거나 줄어들게 할뿐만 아니라 통증을 가볍게 하고 밥맛을 좋게 하여 몸무게를 늘려주고 소변을 잘 나가게 하여 복수를 없애주는 작용이 있다 . 또 말기 암환자의 저항력을 키워 주어 스스로 병을 이겨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 꾸지뽕나무는 부작용이 없이 암을 고칠 수 있는 약재이다
●자궁암 , 자궁염 , 생리불순에 특효
꾸지뽕나무는 여성의 자궁암 , 자궁염 , 냉증 , 생리불순 , 관절염 , 신경통 등에 효과가 커서 여성들의 질병에 성약이라 할 만하다 . 꾸지뽕나무는 어혈을 없애고 오줌을 잘 나가게 하고 간장과 신장의 가능을 튼튼하게 하고 온갖 염증을 없앤다 . 자궁암 , 자궁염 , 냉증 , 간경화증 등에는 꾸지뽕나무 기름을 내어 먹는 것이 가장 좋다 . 이 기름을 복용하고 말기 자궁암 , 간경화증 환자가 깨끗하게 나은 보기가 여럿있다 . 전남 목포에 사는 한 부인은 간경화증으로 복수가 차서 곧 죽게 될 지경에 이르렀는데 큰 꾸지뽕나무를 뿌리째 캐서 큰 가마솥에 넣고 달여서 진하게 농축하여 열심히 먹었더니 곧 복수가 빠지고 간경화증이 나은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살결이 어린아이와 같이 고와지고 몸이 매우 따뜻해졌다고 하였다 .